페인트 칠하는 방법 및 질문 모음 - 대원인데코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모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A]거래명세서 및 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자연속으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0-01-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69

  화면 상단의 메뉴에서 마이쇼핑을 클릭한 후 주문내역을 조회하면 거래명세서 및 영수증,

   세금계산서 등을 발행 할 수 있습니다


거래명세서 발행 안내

      거래명세서는 영수증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매출전표 발행 안내

      신용카드 결제는 사용하는 PG사 명의로 발행됩니다. 그리고 주문시에 입력한 이메일로도 전송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부가가치세법 제 54조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는 입금일로부터 다음달 10일까지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는 사업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이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신청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신청]버튼을 눌러 세금계산서 신청양식을 작성한 후 팩스(053-294-8520)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셔야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인쇄]버튼을 누르면 발행된 세금계산서를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는 실결제금액에 대해서만 발행됩니다.

       (적립금과 할인금액은 세금계산서 금액에서 제외됨)


부가가치세법 변경에 따른 신용카드매출전표 및 세금계산서 변경 안내

      변경된 부가가치세법에 의거, 2004.7.1 이후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주문에 대해서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하며 신용카드매출전표로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부가가치세법 시행령 57조)

      상기 부가가치세법 변경내용에 따라 신용카드 이외의 결제건에 대해서만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